VRT-ITALIA

아침마당 다시보기 | 게스트

Published in Uncategorized.


아침마당 다시보기 | 게스트


어떤 방송에나 간판이라고 칭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그런 프로그램은 대다수 오랜 시간을 지속하며 역사를 함께하는 장수 프로그램으로 시청할 수 있게 되는데요. 런닝맨도 올해로 10년이 넘었다고 해서 세월의 흐름을 탄식하고 있는 동안, 아침마당은 30년이 지났다고 해서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던 것 같습니다.


아침마당은 아침을 책임지는 프로그램 중 하나로 건강, 이슈, 시사, 과학, 일상과 밀접한 것 방송을 통해 보여 주고 있는데요. 아침마당 다시보기 통해 놓쳤던 부분에 대해 다시 복습하기도 하고, 여러 게스트 중의 본인이 좋아하는 게스트는 몇 번을 봐도 질리지 않기에 다시보기 시청을 많이 하게 되는 듯싶습니다. 오늘은 아침마당에 대한 소식 전해 드립니다.

아침마당 다시보기

아침마당은 일상에서 만나는 선한 이웃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요일별로 특화해 감동과 재미, 가치와 의미를 느끼게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1991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최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많은 사람의 아침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매일 달라지지만, MC의 경우 1대부터 시작해서 계속해서 그 자리를 지키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시청자가 참여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참여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일반인 관점에서 챙겨볼 수밖에 없는 프로그램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아침마당 다시보기

아침마당 게스트


게스트 같은 경우 일반인이 나오기도 하지만 간혹 연예인이 나오기도 합니다. 특히 8,789회 아침마당에는 가수 비와 가수 박진영 씨가 같이 나와 화제가 되었었죠. 이와 같이 게스트 중에는 유재석 씨도 나온 적이 있으며, 각종 의료, 건강, 생활과 밀접한 고수들의 행진도 게스트 소개를 통해 만나 뵐 수 있습니다. 이런 연예인들의 등장에도 시청률이 잘 나오지만, 아침마당은 주로 일반인이 나왔을 때 더 반응이 좋은 휴머니즘 쇼 프로그램이라 볼 수 있는데요.

아침마당 다시보기

예전에는 일반인이 나오는 프로그램이 많았던 반면 지금은 텔레비전에 연예인 아닌 일반인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찾기 힘들죠. 그중에서도 아침마당의 경우 이러한 방식을 지키고 있어서 여러 방면에서 유명한 일반인을 만나 볼 수 있는 하나의 매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특히 노래하는 토요 프로그램의 경우 우리나라에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많나 싶을 정도로 훌륭한 실력의 일반인들을 많이 볼 수 있죠.

아침마당 다시보기

아침마당 다시보기



아침마당 다시보기 하려면 KBS 아침마당 홈페이지를 통하면 쉽게 다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침마당 다시보기 전체를 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클립을 따로 해 둔 것이 있기에 내가 보고자 하는 부분만 다시 복습할 수 있는 경우도 생기게 되죠. 특히 놓치게 된 부분이나 내가 좋아하는 인물이 나왔을 때는 그 사람이 나온 부분만 보고 싶잖아요? 그런 아침마당 다시보기 클립을 KBS 홈페이지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URL은 아래에 기재해 두겠습니다.

https://program.kbs.co.kr

아침마당 다시보기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감동이 진하게 오는 부분은 내 일상과 밀접한 부분이어야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한 감동 지점을 잡고 웃음과 감동 그리고 재미까지 다잡은 아침마당이 장수하는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 기획 의도에 따라, 오랜 시간 우리 옆에서 삶에 밀착한 일상을 전해 주는 프로그램 아침마당, 지친 하루의 힐링을 바란다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인류애를 충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